메뉴 건너뛰기
  • 치과 컨설팅 및 교육 :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
  • 상담 및 문의 : 02-6747-6520
  • 이메일 : brainspec@brainspec.co.kr

평생교육원

상품명
환자를 만나는 순간 마케팅이 시작된다
상품코드 20367
판매가 50,000
구매수량
합계
상세 정보

브레인스펙 강의 덴탈브레인에서.png

 

 

 

병원의 성패를 좌우하는 가장 핵심 요소는 당연히 효과 높은 치료율!

하지만 지금 만으로는 부족하다.

 

 

그 한 가지 요소가 선정하는 경쟁 병원들은 무수히 많기 때문에 핵심 요소가 빛을 발하고,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

환자에게 좋은 경험을 해주어 다시 오고 싶은 병원의 이미지를 만들기

기초가 탄탄한 고객 응대 방법이 필요하다.

 

 

수많은 이미지 마케팅, 의료 서비스 마케팅 등, 의료 서비스

가장 기초적인 기본이 되는 환자 응대 방법, 우리는 과연 잘하고 있는지?

당연하지만 간과하고 미쳐 놓치고 즉흥적이지 보상?

기초가 탄탄해야 응용도 가능 법!

MOT의 기본 개념 이해 와이 개념을 사용하는 고객 응대

 

 

 

[강의 장점]

MOT 접점 마케팅의 기본 개념과 중요성을 익히고, 중요 포인트를 실전에 수 있습니다.

병원 경영에 있어 소홀했던 기초와 기본 개념을 다시 익히고 실전에 적용한 사례를 통해

우리 병원에도 대입 할 수 있는 경영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강의 추천] 

-병원 경영에 기초 개념이 필요한 초보 관리 실장님

-병원 시스템을 매뉴얼 화하고 싶은 원장님, 병원 관리자 분

-환자 관리에 필요한 지식을 갖고 싶은 병원 종사자 분들

 -경력은 오래됐으나 병원 경영에 무엇인가 놓치고있는 것 같은 병원 종사자 분들

 

 

[강사 소개] 

[교육내용] 

 

[1 강] MOT의 개념 이해와 법칙을 MOT 중요성 알기 

-MOT의 언어 적 유래와 기본 개념의 설명을 통해 MOT의 의미를 이해하기

-MOT 마케팅이 왜 중요한지 관련 법칙을 통해 그 중요성을 이해하기

 

 

 

[2 강] MOT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관련된 환자 응대법 (긍정 기억 만들기) 습득하기

 -MOT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법칙과 이론을 설명하고 관련된 실 사례를 알아 보자

-긍정 기억을 만들어주는 환자 응대법을 배워 보자                                                

 

 

 

[3 강] MOT의 중요성 관 관련된 환자 응대법 (불만 고객 응대) 알아보고, MOT 포인트 정리하기

-불만 환자 응대법을 배워 보자      

-MOT 마케팅의 중요 포인트와 개선 원칙을 알아 보자

 

 

 

[4 강] MOT의 결정 요소는 무엇인지 알아보고, 접점 별 응대 포인트 습득하기

-MOT의 결정 요소가 무엇인지 알아 보자                

-전화 응대, 데스크, 포인트 실, 원장님, 상담실 각 터치 별 응대시를 배워 보자

 

[참고자료]  

교재 있음

(마이페이지>>수강하기>>동영상 오른쪽 상단>>교재다운받기)

 

 

 

 
  • 등록된 상품평이 없습니다
  • 등록된 상품문의가 없습니다
© k2s0o1d6e0s8i2g7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