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 및 개선 진단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의 개선 진단은 병의원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배치된 인력들의 직무를 분석 후 이에 맞춘 팀 설계와 교육, 훈련을 통해 최고의 역량을 구현시키고
변화와 개선을 이루어내는 솔루션입니다.
배치된 인력들의 직무를 분석 후 이에 맞춘 팀 설계와 교육, 훈련을 통해 최고의 역량을 구현시키고
변화와 개선을 이루어내는 솔루션입니다.
개선 컨설팅
상 담
병원 대표 상담
미스터리 진단
컨설턴트의 입장에서 병원의 문제점
및 교육목표 진단
및 교육목표 진단
내, 외부 환경 분석
내부, 외부 고객의 진단
진단 후 컨설팅 방향 설정
컨설팅 계획 수립
코칭 컨설팅
교육 및 개별상담
>병원 리포트
리포팅을 통한 병원의 변화 관찰
미스터리 진단
병의원 마케팅의 핵심은 바로 그 안에서 활동하는 우리들이라는 가치로 우리 안에서
고객 관계 증진을 통해 브랜드파워를 높이는 서비스가 실현될 수 있도록 검증된 컨설턴트들이
병의원을 직접 방문하여 고객의 눈과 귀로서 의뢰 병의원의 서비스를 분석, 진단하여
강점은 더욱 강화시키고 제한은 반드시 약화시킬 수 있는 개선 툴을 제공합니다.
고객 관계 증진을 통해 브랜드파워를 높이는 서비스가 실현될 수 있도록 검증된 컨설턴트들이
병의원을 직접 방문하여 고객의 눈과 귀로서 의뢰 병의원의 서비스를 분석, 진단하여
강점은 더욱 강화시키고 제한은 반드시 약화시킬 수 있는 개선 툴을 제공합니다.
미스터리 진단 세부하옥
총 17항목, 각 항목 당 5점 배점
항목 | 세부항목 |
---|---|
고객 맞이 분위기 조성 | 단정한 복장 |
첫 인사 여부 | |
따뜻한 분위기 형성(Small Talk 등) | |
음성과 발음 | |
상담 위치 | |
첫 인사 느낌 | |
상담 / 치료 단계 | 친절도(표정) |
Eye Contact | |
응대 태도 | |
언어 표현 | |
목소리 톤 | |
속도 | |
지난 치료에 대한 불편한 점/문의사항 | |
시술 전 시술행위에 대한 설명 | |
환자의 의사 표시에 공감 표현 | |
마무리 | 주의사항 및 다음 치료에 대한 안내 |
끝인사 여부 |
© k2s0o1d6e0s8i2g7n. ALL RIGHTS RESERVED.